이사와 함께 소파 교체 시기가 되어 좋은 가죽 소파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지방에 거주하고, 또 코로나로 인해 마음 편히 돌아다닐 수 없는 상황인지라 대신 열심히 손품을 팔던 중 로코코를 알게 되었습니다. 다양한 루트의 후기들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겨 오슬로 3인 소파로 결정, 구매를 하게 되었지요. 배송 과정에서 소파 발 부분에 문제가 생겨 프레임 부분만 교환 요청해야하는 일이 발생하였는데 이에 대한 직원분들의 응대는 친절하며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. 무슨 일이든 사람이 하는 일에는 실수가 있을 수 있고, 다만 그런 문제 상황에서 어떻게 응대하는냐가 더 중요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이런 부분에서 로코코 직원분들의 응대 방식은 로코코에 대한 신뢰를 더 높여주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 겨울이라 오랜시간 문을 열어놓고 환기하기가 쉽지 않아 가죽 냄새가 다소 오래 가는 바람에 그 부분이 좀 힘들긴 하였지만 (2주 이상) 구입한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. 더 오래 써봐야 가치 평가 또한 더 정확하겠지만 현재로선 차후 소파 교체시 로코코에서 재구매 의사가 있구요. 물론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겠다는 바램과 함께요. (재구매자에게 할인해 주는 정책의 도입은 어떤가요?ㅎㅎ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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